The story

빛브랜딩샵과

작은연구소는

비트로 재정의된 세상에서 통합 브랜딩 솔루션을
고민하기 위해 2018년 탄생했습니다.
빅데이터와 스몰데이터의 균형잡힌 분석,
그리고 세대에 대한 이해로부터 인사이트를 찾고
한 장의 가이드북이 아닌 고객접점에서
살아 있는 시각물과 스토리를 개발하고
비트의 디지털 공간과 아톰의 물리적 공간들이
하나로 연결되어 마케팅 성과로 수확될 수 있도록
그 답을 지금도 찾고 현실화하고 있습니다.

CEO Message

서헌주는 브랜딩을

이렇게 생각합니다

“브랜딩은 한순간의 시류에 휩쓸려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. 오늘보다는 5년 후 더 가치있는 생각을 담은 브랜드가 되어야 하고 그 가치가 10년 후, 100년 후까지 지속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되어야 진정한 브랜딩이라 할 것입니다.”
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박사(브랜드)
중앙대학교 예술경영학 석사
서강대학교 경영학석사(마케팅)
서강대학교 경영대학

• 국립현대미술관 운영자문위원 겸 브랜딩자문위원
• 삼성전자 인력개발원 브랜드엑스퍼트 과정 강사
•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브랜드전문가 과정 강사
• 한라대학교 광고영상미디어학과 겸임교수
• SK플래닛 마케팅테크놀리지 사업팀장/브랜드이노베이션팀장
• 엔씨소프트 브랜드전략실장
•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디렉터
• 언스트앤영 e-Strategy 컨설턴트
• LG생활건강 브랜드매니저

Portfolio
Creative Director

Visual Storyteller, 김태윤

“진정성 있는 스토리가 공유 가능한 선상에서 시각적으로 정제될 때,
직관적이고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된다고 생각합니다.”
한양대학교 디자인대학
現 빛브랜딩샵과작은연구소 비주얼 실장
CEO Message

서헌주는 브랜딩을

이렇게 생각합니다

“오늘보다는 5년 후 더 가치있는
생각을 담은 브랜드가 되어야 하고
그 가치가 10년 후, 100년 후까지
지속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되어야
진정한 브랜딩이라 할 것입니다.”
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박사(브랜드)
중앙대학교 예술경영학 석사
서강대학교 경영학석사(마케팅)
서강대학교 경영대학

• 국립현대미술관 운영자문위원 겸 브랜딩자문위원
• 삼성전자 인력개발원 브랜드엑스퍼트 과정 강사
•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브랜드전문가 과정 강사
• 한라대학교 광고영상미디어학과 겸임교수
• SK플래닛 마케팅테크놀리지팀/브랜드이노베이션팀장
• 엔씨소프트 브랜드전략실장
•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디렉터
• 언스트앤영 e-Strategy 컨설턴트
• LG생활건강 브랜드매니저

Portfolio
Creative Director

Visual Storyteller, 김태윤

“진정성 있는 스토리가
공유 가능한 선상에서
시각적으로 정제될 때,
직관적이고 깊은 인상을
남기게 된다고 생각합니다.”
한양대학교 디자인대학
現 빛브랜딩샵과작은연구소 비주얼 실장